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보기

BTS 정국이 한양화로에 간 까닭은?

by 미래늘보 2023. 8. 24.
반응형

23년 7월 29일 방탄소년단 슈가 자체 토크 콘텐츠 ‘슈가와 취하는 타임(이하 슈취타)’에 소고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양화로가 소개됐다. 팬들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슈취타’는 호스트가 된 슈가가 게스트와 함께 술을 마시며 대화 나누는 토크쇼 형식 콘텐츠다.

한양화로 소개

슈취타 15화에 소개되었다. 초대 손님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다. 진행자 슈가는 “오늘 하이볼을 마신다고 하여 소고기를 준비했다”라며 한양화로를 소개했다. 영상 내에서 두 출연자는 안창살, 눈꽃살치살, 안심 등 여러 소고기 부위를 먹었다. 슈가는 “여기가 요즘 진짜 핫한 브랜드!”, 정국은 “마블링 좋네!”라며 한양화로 대세성과 품질 극찬했다.

 

한양화로 모델 배우 <마동석>

한양화로 마케팅 광고 표지에 마동석을 못 봤다면 간첩?일 정도다.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는 최상급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 즐길 수 있다. 최고 등급 소고기를 본사에서 산지와 직거래하고 있다. 외식업 운영 경험이 없어도 창업할 수 있게 본사 지원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하이볼 in 한양화로

소고기와 하이볼의 조합은 멋지다. 정국 귀여움은 어찌해야하는 걸까. 군복무로 잠시 휴지기인 방탄소년단. 비복무 멤버들이 만드는 소소한 컨텐츠가 오히려 더 생활의 진솔함을 보여주고 있어서 친근하다고 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