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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 12월 2일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을 가장 감성적으로 표현한 컨셉트 차량이 공개 됐다. 엑스 그란 베를리네타 비전 그란 투리스모 콘셉트다.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를 향한 제네시스 열정과 의지를 담았다. 제네시스 섬세함과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레이싱 카에 담아 고성능 특징을 강조했다. 강렬한 마그마 색상으로 고성능 감성을 극대화했다. 열정적인 제네시스 한국 정체성을 강조한다.
제네시스 엑스(X) 그란 베를리네타 VGT 콘셉트 전면 디자인
- 쿼드램프로 완성된 새로운 크레스트 그릴 형상
- 제네시스 두 줄 디자인은 전면부에서 측면부로 이어진다
- 공기역학적인 구조 콘셉트 차량 앞모습
제네시스 엑스(X) 그란 베를리네타 VGT 콘셉트 측면 디자인
- 대시 투 액슬2 : 운전자와 파워트레인을 뒤쪽으로 이동, 미드엔진레이아웃
- 전면부에서 후면부까지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3이 후면부 펜더 볼륨감 강조
- 측면부 파라볼릭 라인은 전면 펜더에서 위로 흐르며 후면 펜더 볼륨감 강조
제네시스 엑스(X) 그란 베를리네타 VGT 콘셉트 후면 디자인
- 뒤로 갈수록 돌출되는 차체 : 타원형 오목한 볼륨감을 극대화
- 공기역학을 고려한 리어 스포일러 : 가로형 트레일링 엣지와 함께 고속주행 안정감 제공
제네시스 엑스(X) 그란 베를리네타 VGT 콘셉트실내 디자인
- 제네시스 실내 디자인 철학 : '여백의 미'
- 레이스 트랙에서 필수적 기능 최적 적용
- 운전자가 고도 집중력을 발휘하게 도움
- 레이스 트랙에 필수적 기능이 우선 적용
디지털 파노라마 인터페이스
정보 센터 역할, 주변 모니터링 시스템과 연계되어 장애물 없는 시야 제공
스티어 바이 와이어 핸들
스티어 바이 와이어(Steer-by-Wire) 방식 스티어링 휠로 정밀 조작 가능
카본 피니시 인테리어
- 볼스터 같은 몸 닿는 부위에 퀼팅 패턴 패드 적용
- 운전자가 레이싱 중이거나 타고 내릴 때 보호재 역할
제네시스 엑스(X) 그란 베를리네타 VGT 콘셉트 성능
혁신적 디자인에 걸맞은 강력한 퍼포먼스
- 람다 11 V6 엔진 : 제네시스 일렉트릭 슈퍼차저 기술 적용
- 최대 출력 : 1,071마력 및 986lb-ft의 토크
- V6 엔진 최고 회전속도 : 약 10,000rpm
- 최고 출력 : 870 마력(hp)
- 최대 토크 : 790lb-ft
- YASA사 전기 모터 : 람다 11 V6엔진을 도와 더 큰 퍼포먼스 생성
- 모터 출력 : 201마력(hp) 및 196lb-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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