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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은 24년 2월 2일 기자간담회에서 쉐보레 이쿼녹스 EV 24년 내 출시 예고 했다. 합리적 전기차 보급을 목표로 개발된 EV가 이쿼녹스다. 주행거리가 500km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뛰어난 디자인과 긴 주행거리, 비교적 괜찮은 가격으로 북미시장에서 부터 불어오는 돌풍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작년에 불어온 트랙스 크로스오버 판매실적이 생각 보다 매서웠다. 한국 판매가격과 제원은 미공개 상태다.
쉐보레 이쿼녹스 EV 미국 판매가
1LT : 기본형, $34,995 (4,600만 원) 부터
2LT : 주력, $37,000 (4,864만 원)
3LT : 주력, $45,000 (5,915만 원)
2RS : 상위 트림, $48,995 (6,500만 원)
3RS : 최상 트림, $53,000 (6,970만 원)
쉐보레 이쿼녹스 EV 생산 거점 및 생산 시점
- GM 멕시코 EV전용 공장
- 24년 1분기 부터 SOP(Start of Production : 양산시작)
쉐보레 이쿼녹스 EV 플랫폼 및 배터리팩
-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 적용
-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팩 적용
- 주행거리 : EPA 기준 513Km
쉐보레 이쿼녹스 EV 구동 옵션
전륜구동
- 최고 출력 : 210마력
- 최대 토크 : 33.5kg·m
사륜구동(eAWD)
- 최고 출력 : 290마력
- 최대 토크 : 47.7kg·m
쉐보레 이쿼녹스 EV 운전 지원 체계
- 150kW급 급속 충전
- 1 페달 드라이빙
- 히트펌프
- 열관리 시스템
쉐보레 이쿼녹스 EV 제원
- 전장 : 4,845 mm
- 전폭 : 1,913 mm
- 전고 : 1,644 mm
- 축거 : 2,954 mm
- 트렁크 용량 : 1,614L
쉐보레 이쿼녹스 EV 디자인
- 헤드램프 : 애니메이션 기능 내장, 분할형
- 주간주행등 : 슬림형 디자인 적용
- 테일램프 : 애니메이션 기능 내장
- 19인치 디자인 휠
- 플로팅 루프 타입 적용
쉐보레 이쿼녹스 EV 실내 디자인
- 11인치 디지털 계기판
- 기본 : 11인치 중앙 디스플레이, 상위 트림 : 17.7인치 디스플레이
- 컬럼식 기어 레버
- 신형 스티어링 휠 디자인 적용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차선 유지 보조
- 전동식 트렁크(상위 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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