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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2025년 팰리세이드 풀체인지(LX3)를 양산 목표로 개발 중이다. 최근 디자인 예상도가 여러 매체들에서 공개 되며 팬들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자동차 CGI 크리에이터 stuBio는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시험차량을 기반으로 예상도를 제작했다. 전체적으로 신형 싼타페처럼 박시한 형태다. 정통 SUV 스타일과 플래그십 SUV 디자인 면모를 조화시켰다.
현대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예상도
전면부(FRONT)
- 라디에이터 그릴 : 큰 직사각형 외곽 적용
- 헤드램프 : 싼타페처럼 각진 디자인이다
- 헤드램프 내측 시그너처 라이트 : 5개 수평형 LED 구성
- 그릴과 램프 상단 : 심리스 호라이즌 주간주행등(DRL) 적용
- 보닛은 랜드로버 스타일 볼륨감이다
- 프론트범퍼 : 하단에 와이드한 공기흡입구와 클래딩 마감
측면부(SiDE)
- 전형적인 정통 SUV 형태 디자인이다
- 윈도우라인 : 전면 윈드실드와 A필러로 연결되는 랩어라운드 디자인
- 플로팅루프 적용
- 높은 벨트라인
- 앞 뒤 휠하우스 상단 : 펜더를 가로지르는 굵직한 'ㄷ'자 라인 적용
- 플래그타입 사이드미러 적용
- 휠하우스와 측면 하단부 사이드스커트는 클래딩 마감
후면부(REAR)
- 테일램프 : 레인지로버를 연상하는 디자인
- 테일램프 시그너처 라이팅 : 헤드램프와 통일감 강조, 6개 수평형 LED 적용
- D필러와 테일게이트가 떨어지는 각도는 싼타페와 차별화
- 테일게이트 상단 : 현대 엠블럼과 PALISADE 레터링, 넘버플레이트가 위치
- 리어범퍼 : 심플한 디자인, 하단부에 클래딩 마감과 히든타입 머플러 적용
실내(INTERIOR)
- 싼타페과 페밀리 테마 적용, 최신 수평 레이아웃 적용
- 파노라마 커브드 디스플레이
- 컬럼 타입 전자식 변속기 탑재
현대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파워트레인
- 2.5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주력전망 : 현재 개발 중 엔진이다
- 3.8리터 가솔린은 다운사이징 하여 3.5리터 가솔린 터보로 대체
- 2.2리터 디젤 : 강화 배출가스 규제에 따라 단종 가능성이 높다
현대 신형 팰리세이드 양산 시점
- 2025년 1월 목표로, 24년 하반기 공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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